한국의 한 보고서는 LG G9가 중간 지위로 강등될 것이라고 주장했지만, 이제 그 이유에 대한 추가 정보가 등장했습니다. 이는 LG전자 이연모 부사장이 주도하고 있는 브랜드 개편이라고 합니다.
스마트폰이 인수되기 전에 인기를 끌었던 LG 초콜릿 브랜드를 되살리는 것이 목표이다. LG BL40 뉴 초콜릿과 21:9 화면(2009년 전)과 같은 인상적인 엔트리를 가진 디자인 중심의 시리즈이다.
LG G9 자체는 버려지는 전화기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이 보고서는 주장하고 있습니다. 이 회사는 많은 노력을 기울여서 지금까지 경쟁사들이 선보인 5G 폰과는 "매우 다르다"라고 밝혔습니다.
LG는 더 큰 화면(6.7-6.9인치)과 듀얼 스크린 액세서리를 지원하는 것과 같은 일부 V 시리즈 기능을 제공합니다. 다른 예상 사양으로는 48MP 카메라, 4,000mAh 배터리 및 90만 원대의 가격입니다.
물론 5G 모뎀이 통합된 스냅드래곤 765G 칩셋도 있습니다. 5G는 대중 시장 및 엔트리 레벨 5G 전화기까지 도입하기 때문에 회사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.
반응형
'IT > 모바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Oppo Reno5 시리즈가 5월에 출시합니다 (0) | 2020.03.31 |
---|---|
삼성 갤럭시 탭 S6 라이트가 아마존 독일에 등장, 사전 주문 가능 (0) | 2020.03.31 |
OnePlus 8 Pro 카메라 스펙 유출, Sony IMX689 sensor 장착할 것 (0) | 2020.03.30 |
OnePlus 8 언론 이미지에 새로운 색상 옵션 표시 (0) | 2020.03.30 |
Xiaomi MI10 시리즈 (1) | 2020.03.29 |